[보도자료] 커넥팅팟 에어 출시 공지사항 - 커넥팅 공식샵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커넥팅팟 에어 출시
작성자 착한텔레콤 (ip:)
  • 작성일 2017-07-31 15:48: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평점 0점

착한텔레콤, 스틱형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에어출시

대륙의 에어팟으로 전세계 인기, 한국 환경에 맞춰 공식 출시

 

▶ 블루투스 V4.2 채택. 갤럭시S8, 아이폰7 등 최신 스마트폰 연결성 강화

▶ 국내 공식 판매가격 59,900.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유통 비용 최소화

 

 



IT 유통 벤처기업 착한텔레콤(대표: 박종일)은 중국 블루투스 음향 기업 다콤(DACOM)과의 제휴를 통해 스틱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에어 (Connecting Pods Ai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결선이 없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디자인 형태에 따라 원형과 스틱으로 구분된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기어 아이콘X’와 같은 원형 디자인은 귀 모양에 맞춘 착용감이 강점이다. 반면, 애플 에어팟과 같은 스틱 디자인은 블루투스 안테나와 배터리가 스틱에 내장되어 끊김 없는 연결과 오랜 재생시간이 강점이다.

 

착한텔레콤의 중국 제휴사인 다콤은 전세계 유수의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는 블루투스 음향 전문 기업으로, ‘커넥팅팟 에어와 같은 스틱형 제품은 이미 미국 아마존(Amazon)과 중국 징동닷컴(JD.com)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라섰다. 국내에서도 얼리어답터 사이에서 대륙의 에어팟으로 불리우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착한텔레콤은 국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품질개선과 KC인증, 한글화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 기존 화이트 색상 외에 한국 고객이 선호하는 무광블랙을 개발하여 전세계 최초로 판매할 계획이다.

 

커넥팅팟 에어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인 잦은 끊김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블루투스 4.2 버전의 CSR 63120 칩을 사용하여 갤럭시S8과 아이폰7 등의 최신 스마트폰연동시 보다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배터리 사용 최적화를 통해 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마이크의 위치를 이어폰 스틱 끝에 배치하여 통화품질도 개선하였다.

 

커넥팅팟 에어의 가장 큰 장점은 59,900원의 가격이다. 기존 애플, 삼성전자 등의 대기업 제품이 20만원 안팎인 점에 비해 4분의 1 수준이다.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하고 핵심 기능만 구현하였으며 유통 비용의 30~40%를 차지하는 오프라인 유통을 배제하고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 것이 가격 경쟁력의 원천이다. 커넥팅팟 에어는 전용몰(www.connecting.kr)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